먕블로그

날씨가 좋았던 3월 8일, 표선 당찬회센터-오설록-서귀포 올레시장 마농치킨-정방폭포-그리울땐 제주(카페)-빠담빠담 게스트 하우스 본문

제주일기

날씨가 좋았던 3월 8일, 표선 당찬회센터-오설록-서귀포 올레시장 마농치킨-정방폭포-그리울땐 제주(카페)-빠담빠담 게스트 하우스

물먕 2021. 1. 14. 16:15
728x90

 

이 사진은 3월 7일 동행2명을 처음 만난날 

찍은 사진이지만 어색하지만 귀엽던 우리,

한번 올려봅니다. 

 

2019년 3월 8일

(같이 일하는 스텝동생은 숙취로 인해

아무데도 못나가고 있어요... 

얼굴나온 사진도 있었는데 누군지 몰라봤어요ㅋㅋㅋ)

 

어제 같이 놀았던 동행들과 

또 만나기로 약속한 터라

표선 해수욕장에서 만났어요. 

 

 

아침부터 날씨가 참 맑고

물도 맑고 그래요~?

제주의 2월은 날씨가 너무 흐렸는데

드디어 맑은 날 놀아보네요.

 

당찬회센터

빠담빠담 게스트 하우스 삼촌친구네 가게,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회도 싱싱하고 회덮밥도 

 너무 맛있는 곳이였는데 

 지금 찾아보니 없어진 듯해요...ㅠ.ㅠ아쉽...

 

이 날 청주동행이랑 셋이서 아침겸점심으로

회덮밥을 먹었어요.

 

조용한 게스트 하우스 산방산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회관로87번길 34

이제 곧 집에 갈 날이 얼마 안남았는데

제주도는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ㅠㅠ

 

날이 얼마나 좋았는지 표정으로

알려주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어제 함께한 여자동생이 

조용한 게스트하우스 스텝이라 

데리러 갔어요ㅎㅎ

 

*그 동생 느낌이랑 비슷하고 잘어울렸던 조용한 게스트 하우스*

동생 지금은 유럽 여행 엽서 판매하고 있어요!

직접 찍은 걸로!!

 

 

 

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가능한 유럽 엽서/포스터 맛집 obloha(오블로하)

안녕하세요! 물먕입니다>.< 제가 정말 아껴하는 동생이 이번에 엽서/포스터를 판매하는 네이버 스토어 'obloha'(오블로하)를 오픈했어요! ㅎㅎㅎㅎㅎ 이 동생이 평소에도 자신만의 갬성으로 필름

mihyang1279.tistory.com

(궁금하시면 한번 들어가서 링크 보시길)

 

오설록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064-794-5312

매일 09:00 - 18:00

 

오설록은 산방산과 가까워서 

금방 갔어요.

 

오설록 오면 꼭 먹어줘야하는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 롤케익을

먹어줬어요.

 

카페가 엄청 컸는데 사람들도 엄청 많고 

기계처럼 주문과 동시에 2분도 안되서 

금방 나오더라구요. 

신기방기...

 

*세트메뉴 시키면 금방 나와요*

귀여운 우리들 ,

안지 얼마나 됬다고 서로 우정 터지고 난리 난리

다들 사진에 잘나오겠다고 

이 포즈 저포즈 다해보고 

사람들한테도 찍어달라그러고 

ㅎㅎㅎㅎㅎ 

 

사진에 적극적인 동생들 만나서 

신나게 이쁜 사진 건졌어요.

오설록 안에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가 있어요.

여러가지 체험도 할 수 있고 

제주도에서만 살 수 있는 이니스프리 귤잼이 있어서

 선물 주려고 샀어요.

 

포장도 넘나 이쁘게 되있었어요.

 

서귀포올레시장 마농치킨

064-738-3521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62번길 13 싱싱회센타

 

마농치킨 1호점은 음식을 먹고 갈 수 가 없어요.

2호점으로 가셔야합니다.

 

작년에도 다녀왔는데 1호점은 

 치킨을 판매하진 않더라구요.

그냥 포장,홀 이용하시려면 무조건 2호점으로

가시는게 ㅎㅎㅎ

청주 동생이(운전하는 동생)

제주도 오면 마농치킨 꼭 먹어줘야한다고

다른 치킨이랑 비교가 안된다고 너무 맛있다고 극찬하길래

따라가보았는데 

유명인사들도 많이 오고 꽤 유명한 곳이였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있는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마늘향도 나면서 뭔가 다른 곳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작년에 요정님과도 다녀왔는데

요정님도 너무 맛있다면서 ㅎㅎ*

 

정방폭포

064-733-1530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

매일 09:00 - 17:10 ,일몰시간에 따라 변경가능

 

관람료

어른 2000원. 아동,청소년 1000원

 

*청소년은 14세~24세이므로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신분증을 꼭 챙겨가세요.

폭포로 내려갈때는 계단이 많으니 주의하세요.

 

이 날 저희는 거의 끝나갈 무렵에 와서 

겨우 보고 나왔어요.

 

제주도 3대 폭포 중 하나인 정방 폭포

(천지연폭포, 천제역 폭포, 정방 폭포)

 

여기서도 서로 사진 찍어주겠다고 한명씩

돌아가면서 인생샷 찍고

마지막은 단체샷

 

이때도 손하트 해보고 브이도 해보고 

난리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계단 올라오면서까지 아쉬워서

뒷모습 컷

 

그리울땐 제주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신해안로 271

010-9232-9976

휴무는 인스타그램확인

www.instagram.com/miss.jeju/

 

 

너무 이쁜 카페라고 하며 

동생들이 좋아할꺼라고 데리고 왔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무라서 사진만 찍고 왔어요. 

 

카페 앞의 의자에서 사진찍고 

하늘이 너무 이뻐서 

타이머 맞춰놓고 넷이 오순도순 사진찍고

너무 사진 느낌이 좋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안지 이틀밖에 안됬는데도 우정이란게 형성이 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에 몽글몽글했던 저녁이였어요.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 파티룸

이 날은 조용한 게하 스텝 동생이 자신의 손님을 

또 데리고 와서 다같이 놀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동생은 단벌신사라 옷에 뭐묻을까봐 제 검정 치마 (잠옷)를 

빌려주고ㅋㅋㅋㅋㅋㅋ

얼굴 몰아주기 하면서 엄청 신나게 

이 날도 새벽 세시까지는 논 것 같아요.

 

( * 아쉬워서 2차 가려고 나왔는데 갈 곳이 없어서 

 술사와서 차 안에서 새벽까지 먹은 건 안 비밀ㅎㅎ)

 

진짜 내일 없이 사는 게하 스텝 한달살이입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