먕블로그

제주도 여행자들끼리 우정이 빛난던 날(비자림-재연식당-용눈이오름-표선 흑사돈-얼큰이와피자디노표선점) 본문

제주일기

제주도 여행자들끼리 우정이 빛난던 날(비자림-재연식당-용눈이오름-표선 흑사돈-얼큰이와피자디노표선점)

물먕 2021. 1. 15. 18:11
728x90

2019년 3월 9일 

일정은 이정도가 될 것 같아요.

글씨 잘스는 수민이랑 슬기언니가 함께 쓴 글

 

 '4월에 육지에서 만날 것을 기약하며,,'

 

 우리 넷의 여행 마지막날.

 

비자림

064-710-7912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매일 09:00 - 17:00

전 날 새벽 3시까지 술 마시고

노느라고 다들 술도 안깬 상태에서

아침 10시부터 비자림에 왔어요.

 

비자림 입장료

성인-3000원 

청소년 1500원

아침부터 얼굴 띵띵 부은 채로 와서 

피톤치드 마시며 해장하고 있어요..ㅎㅎ

청주동생이 막 찍어 준건데 

어쩌다 걸린 사진

엄청 행복해보여서 인스타에 올렸더니

제주 여행 페이지에 올라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자림에서도 우리들의 우정단체샷

하나 건졌어요!

 

이 이후로 저희 공식 포즈라고 

매번 이렇게 찍는데 이 사진만한게 없네요ㅠ.ㅠ

 

 *비자림은 평평한 숲길이라 산책하기에 딱 좋은 코스였어요.

여기서 맑은 공기 마시며 숨을 몇번이나 

들이마셨는지 몰라요 ㅎㅎ

또 흙길 밞는 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꼭 소리랑 공기 몸으로 온전히 다 느끼면서

산책하시기를 바랄게요.

 

*그리고 세화 근처에 있는 재연 식당가서 

종류별로 생선을 다 

시켜먹어봤는데 

사진을 다 버려서 pass ,

맛있는 곳이였어요. *

 

용눈이오름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 산28

입장료  무료  /주차장 무료

 

*봉우리들이 용들이 놀고 있는 것처럼 생겼다고 해서

용눈이 오름*

겨울 오름이라 

허허벌판 같은 오름처럼 보이네요.

 

용눈이 오름 소요시간은

바람과 사투를 벌이며 갔더니

왕복 1시간 소요 되었어요.

용눈이오름은 다른 오름들에 비해

소요시간도 짧았던 것 같아요. 

초보자들이 가기에 추천해주고 싶은 오름입니다.

 

또 용눈이 오름은

바로 옆에 말들이 걸어가고 있어요.

 

말을 가까이에서 보고 바로 옆에서

사진도 찍을 수도 있는데 다 저를 피해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맥심 모카다방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신해안로 125

064-764-8885

매일 10:00 - 20:00 ,휴무는 인스타 게시

https://www.instagram.com/mochadabang/

 

 

*맥심에서 마케팅으로 만들고 

맥심 모카골드 광고 촬영지로 

황정민,김우빈이 광고에 출현해서 유명한 카페.

 

어제는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은 비가 왔어요 .

( 이때의 시점으로 글을 쓸게요.)

 

사촌언니랑 청주동생은 숙취로 차안에서 

잠만 자고 

저랑 조용한게하스텝 동생과

음료를 시켜 먹었어요.

 

모카다방 내부 사진은 다 지웠는지 

없어졌지만 ... 

레트로풍 소품들이 많았어요.

 

모카다방 오면 꼭 먹어줘야하는

인생티라미수와 에그타르트를 

시켰어요.

 

 모카다방 약봉지에는 마시멜로우가 들어있어요.

 

잠시 인생티라미수 평을 말하자면,

3분의 1 정도 먹을때는

초콜렛이 진짜 달고 맛있는데 

그 이후는 너무 달아서 

3분의 2정도 먹는게 한계였어요

ㅠㅠㅠㅠ

 

 그냥 사진찍기에 이쁜 음료수라고 할까요?

동생이 시킨 음료에는 모카다방 머그잔이 나왔는데

머그잔 조차 레트로풍 ㅎㅎ

 

사장님이 초콜렛 한입씩 먹어보라며

서비스로 주시기도 했어요!

 

표선 흑사돈 (흑돼지)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269

064-787-7214

매일 15:00 - 23:00, 화요일휴무

www.instagram.com/taewuni/

 

표선에서 나름 번화가 거리에 

(제 기준..) 

흑사돈이 있어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다고 해서 왔는데

직접 사장님이 구워주시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엄청 맛난 곳 까진 아닌데 

표선에서는 여기가 흑돼지 맛집인것 같아요*

 

얼큰이와피자디노표선점

064-787-2348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262

 

*표선 핫플 , 여기가 젊은이들이 

그나마 제일 많아요!!!!*

 

흑사돈 1차에서만 끝내기 아쉬워서 

흑사돈 맞은편 

'얼큰이와 피자디노'로 왔어요.

 

표선에는 거의 막창집, 돼지고기집, 횟집

이런거 밖에 없어서 

술안주 삼아 먹을 곳이라곤..

여기뿐인 것 같아요..

 

 

오늘은 사람이 엄청 꽉 차있고 

술안주 삼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젊은이들이 그나마.. 제일 많은 곳이예요.

 

* 피자가게이지만 피자보다 잘팔리는

매운 닭발!!!

고추를 엄청 많이 먹는 것 같은 맛...

어마무시하게 매워요..

전 맵찔이라 저거 못먹어요 여러분...ㅠㅠㅠ*

 

저는 그래도 안주삼아 몇번 도전해보다가 

누룽지탕이랑만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서로가 알게된지 3일밖에 안됬지만

청주동생 카톡을 보니 생일이라고 떠서 

몰래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를 사와

파티해주었어요!! 

넌 왜 생일인데 제주도 혼자 놀러왔냐는 이야기를

몇번이나 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생일날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이때 큰 생일선물은

우리라는 친구들을 만난게 아닌가 싶어요!

ㅋ.................................

 

무튼 저희는 아직도 좋은 일 있으면

서로가 서로를 응원해주고 축하해주며 

좋은 우정 쌓고 가끔씩 여행도 다니고 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