먕블로그

날씨가 흐린 날 , 휴애리 매화축제 - 사려니 국수 - 사려니 숲길 - 넥슨 박물관 (키보드와플) + 제주도 여행동행 구할때 꿀팁! 본문

제주일기

날씨가 흐린 날 , 휴애리 매화축제 - 사려니 국수 - 사려니 숲길 - 넥슨 박물관 (키보드와플) + 제주도 여행동행 구할때 꿀팁!

물먕 2021. 1. 2. 20:23
728x90

2019년 2월 27일

게하 스텝 중 운전할 수 있는 사람은 없고

놀러나가고는 싶고

그래서  동행을 구했어요!

 

↓요기서 여행친구 모집방  게시판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여행자모임 - 니... : 네이버 카페

제주도여행 제주게스트하우스 정보 총집합. 지역별 게스트하우스 소개, 후기, 지도, 스탭. 제주도한달살기.

cafe.naver.com

*동행 구할때 꿀팁!*

1. 작성자의 이전 게시글 확인 해보고

어떤 사람인지 확인하기

( 이전 게시글은 닉넴 클릭-게시글 보기 하면 볼 수 있어요)

-세상에 이상한 사람들이 많잖아요ㅜㅜ

 

2. 나와 같은 여행취지를 가졌는지 확인

(EX. 애월 쪽 여행, 맛집,카페 여행 등)

 

3. 연락해보았을때 혹여라도 이상한 사람인 것 같다 

싶으면 바로 동행하지 않는다고 했어요!

 (가끔 여자랑 놀려고 불순한 생각으로 동행 구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이런 이유에서의 동행 느낌이 든다하면 바로 차단!)

 

단지, 여행하기 위해서 만나는거 잖아요!ㅠㅠ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 064-732-2114
  • 연중무휴, 하절기(4월~9월) 입장마감 17:30 , 동절기(10월~3월) 입장마감 16:30
  • 성인 13000원, 어린이 10,000원 , 장애인/유공자 청소년 5,500원

 

표선에 있는 빠담 게하로 

친절하게도 동행하신 남자분이 데리러 오셨어요!

(지금은 연락을 안하지만 이강인 축구선수랑

사촌관계라는 남자분)

 

그리고 또 다른 동행 (남성)을 태우고 

휴애리로 갔어요!

( * 참고로 지금은 이 동행친구는

 친해져서 가끔 만나고 

친하게 지내요!) 

이 때 아침에 살짝 비가 와서 그런지

날이 엄청 흐렸어요ㅜㅜ

 

모바일 쿠폰은 구매후 1시간 이후 사용가능 !

(제주도는 이런 곳이 여러곳 있더라구요.

잘 확인 하고 가셔야할 것 같아요.)

 

감귤 체험 5000원

승마체험 10,000원

 

흑돼지야 놀자 공연은 매 정각에 열려요!

 (별도의 관람비는 없으니 시간되면 한번 보세요~)

 

2월기준으로는 날이 너무 춥고 꽃들도 

다 질시기라서 꽃들이 이쁘게 피지는 않았어요.

 

 

사진이 같이 간 동행 동생이 DSLR을 들고다니면서

찍어줘서 이렇게 잘 나왔을 뿐이지

실제로 보면 시들어가는 꽃들이 많아서 

감탄 나오고 이러진 않았어요ㅠㅠ

이런 느낌...

수국은 수국 보호를 위해

수국축제에 개방한다고 하는데 

봄에서 여름 사이에가 

수국이 제일 이쁘게 피는 시기 같아요! 

(여름여행때는 많이 져있더라구요)

 

작게 나마 염소, 타조, 흑돼지 등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곳이 있구요.

 아이들이랑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제 사진 남발이지만... 

제 여행 기록장 같은 느낌이니까 이해해주세요.

ㅎㅎㅎㅎ

(지금 보니 살이 많이 쪄있네요..)

 

이렇게 포토존들도 있어요.

가끔 허접한 포토존들도 은근 있구요..

DSLR 들고 다니며 찍어준 동행

이 동생이랑은 1년에 한번씩 꼭 같이 여행댕겨요!

ㅎㅎㅎㅎ

동물들에게 당근 주라고 1000원에

당근 무인판매대도 있어요!

흑돼지 공연

사진찍다가 끝날때쯤 가서 제대로

보지 못했어요.

 

(예전에 일할때 많이 봐서 아쉽진 않았어요 ㅋ.ㅋ)

돼지공연 관람 끝나고 나오면 

동굴안에서 돼지빵을 팔아요.

 

1인분(5마리)-3,000원

2인분(12마리) - 5,000원

냄새가 어찌나 좋던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공연장 밖에는 아기 흑돼지와

교감체험장이 있어요!

 

너무 귀여운 아기 흑돼지

 

보면서 장난치느라고 서로 닮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백꽃도 보았어요.

DSLR로 찍으니 너무 멋있어 보이네요.

 

사려니 국수 전문점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732
  • 064-782-9056
  • 매일 08:00 - 19:00

 

사려니 숲길 근처에서 점심 먹으려 했는데

근처에는 음식점이 몇개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려니 숲길 근처에 있던 

사려니 국수전문점에 갔어요.

 

*결론: 정말 그냥 그래요.

급히 식사떼우기엔 좋으나 맛을 기대하면 별로.

 

 

고기국수 ,비빔국수 7000원 

 

여럿이서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를 시켜먹었어요.

기본 반찬들 

고기국수는

돔베고기가 위에 올라와서 나오는데

맛은 생략하겠습니다...

(말잇못...그저그래요)

그나마 비빔국수가 더 나았던 것 같아요.

 

사려니 숲길 

  •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산137-1
  • 064-900-8800
  • 매일 09:00 - 17:00
  • 입장료 무료

말그대로 숲길인데 

숲이라서 피톤치드 뿜뿜하고

공기가 너무 좋아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이 날은 비가 와서 땅이 축축했는데 

비가 살짝 내리는 사려니 숲길이

더 운치있고 사진 느낌도 좋았어요.

DSLR 들고 열일 해 준 동생 ,

고마워^.~

넥슨박물관

  • 제주 제주시 1100로 3198-8 NXC센터
  • 064-745-1994
  • 성인 8,000원, 청소년 7,000원, 아동 6,000원

제주시에 있는 넥슨 박물관

 휴애리~넥슨박물관 까지 하루에 왔는데

사실 차가 없으면 빡쎈 일정이에요.

 

이 날 운전해준 동행에게 너무 고맙네요!

  • 성인 8,000원, 청소년 7,000원, 아동 6,000원

대략 컴퓨터의 시초부터 볼 수 있는 박물관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지하 1층 부터 3층 까지 있습니다.

지하 1층에는 각종 기념품과 카페가 있어요.

 

지하 1층 카페

카페 분위기도 굉장히 특이해요.

내가 컴퓨터 본체 안에 들어와있는 느낌

ㅎㅎㅎㅎ

다같이 입장팔찌 기념샷찍어주면서 기다리기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주황버섯 와플 6,000원과

키보드와플 12,000원을 주문했어요. 

주황버섯와플

키보드 와플

사실 이거 먹으러 왔다고 해도 과언일 정도로

이게 너무 이뻐보여서 먹어 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플 맛은 우와~ 할 정도는 아니였고

먹을만했어요! SO SO..

그 옆에 있던 기념품샵

귀여운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박물관 안에는 

옛날 컴퓨터들을 볼 수 있었고

중간중간 체험 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재밌었어요!

 

화면보고 따라서 춤출 수 있는 것도 있었어요!

제춤보고

뒤에서 스텝이랑 동행들이 보고

웃는거봐욬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춤추다가 몰래 빠져놓고

 혼자인것도 모르고 춤춘다고 웃어욬ㅋㅋㅋㅋㅋ

채팅하는 듯이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생긴 컴퓨터랑 키보드 

너무 오랫만에 보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어렸을때는 이것보다는 아니였지만

모니터가 저렇게 두껍고 키보드도 

저렇게 생겼었어요.

너무 신기한게 많았고 

남자아이들이 보면 정말 재밌어 할 것 같아요. 

저희 스텝 세명의 특기:

동행한 사람들이랑 친해져서

우리 게하 영업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도 친해져서 우리게하로 모셨어요 ㅋㅋㅋㅋ

매번 삼촌이 그럴때마다 너네 대단하다고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파티가 없는 날이라 우리끼리 먹으려고 

근처마트에서 술이랑 음식들을 사갔어요.

운전을 맡아준 동행과 

사촌언니가 함께 만든 음식들,치킨과 술을 먹고

이 날 DSLR동생은 취해서 

태권도 까지 보여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으면 발차기 보여주는 동생ㅋㅋㅋㅋ) 

 

 

 

이 날도 새로운 사람들 만나 너무 재밌었던 하루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