먕블로그

술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표선 제주 세계 술 박물관 추천!(+후기) 본문

제주일기

술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표선 제주 세계 술 박물관 추천!(+후기)

물먕 2021. 1. 24. 18:00
728x90

2019년 2월 18일

 

지금은 없어진 

표선의 당찬회센터

 

 

아침부터 삼촌(게하사장님)이 

지인이 오픈한 횟집가서 회사주신다길래 

따라나왔어요.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위치도 좋고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깔끔한 식당분위기였고 회도 싱싱했어요.

 

왜없어졌는지 의문 ㅠㅠ

밑반찬도 엄청 푸짐하게 줘서 

상이 꽉찼어요!

사..삼촌...

저희 얼굴 엄청 부었는데...

안찍어주셔도 되요..

 

굳이 찍어주시겠다며.....하핳....

아침 겸 점심 먹고 나오니

표선해수욕장 옆 어선들이 보이네요.

 

아침부터 물을 보니

마음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 좋은 광경

 

제주 세계 술 박물관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한마음초등로 431

064-787-9500

매일 09:00 - 18:00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셔야하는

코스-!

 

 술박물관 가보겠다고 한지 3번째만에

 제대로 찾아갔습니다.

 

( 첫번째-비와서 못감.

 두번째-버스잘못타서 못감.

세번째-성공)

옛날 조상들이 막걸리와 소주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과정을 볼 수 있고 오래된 말통들과

술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곳 

 

옛날 술병들이 어마어마하게 배치되어 있어요.

사촌언니랑 한동안 서서 술에 대해 공부(?!)했어요ㅎㅎ

 

 또 마지막에는 시음 및 구매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시중에 구하기 힘든 술들이 있어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참았어요 ㅠㅠㅎㅎ

 

술박물관 구경 끝나고 나오니 비가 조금씩 내려서

택시 불러서 제주 우리집으로 갔습니다.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

(제주 우리집)

 

이 날 손님들이랑 전에 있던 스텝들이

모아둔 쿠폰을 가지고 

네네 치킨을 시켜서 먹었어요.

 

(저희가 시켜먹은 쿠폰도 몇개있었지만

전에 모아두었던 쿠폰과 합해서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맥주는 물론 각 1병씩

 ㅎㅎㅎㅎㅎ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에는 

술도 판매하는데

스텝들은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게스트 없으실때는 자주 사먹었어요 ㅋㅋㅋ

 

(매일 우리 술 사먹은거 다음날 영수증 보시고선

삼촌 왈: 야~ 너네 진짜 대단하다~

우린 그저 웃지요 ㅋㅋㅋㅋㅋㅋ)

 

밖에 나가서 사오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다는..

ㅎㅎㅎㅎㅎ

 

 

 

 

300x250